맨체스터 시티/뉴스

요슈코 그바르디올 영입에 가까워진 맨체스터 시티

Manchester city 27 Avenue 2023. 7. 3. 20:07
반응형

RB 라이프치히의 스포츠 디렉터가 맨체스터와 라이프치히 두 클럽이 블록버스터급의 계약을 마무리하기 위해 협상 중이라고 컨펌함에 따라 맨체스터 시티의 요슈코 그바르디올에 대한 추격이 확인되었다.

라이프치히는 그바르디올을 매각하는 것에 반대했지만, 선수는 라이프치히에게 올 여름 트레블을 달성한 맨체스터 시티로 떠나고 싶다는 희망을 전했다.

라이프치히는 유럽 최고의 젊은 인재로 꼽히는 그바르디올의 이적을 위해 8600만 파운드와 추가 보너스를 원한다.

 

펩 과르디올라는 역대 최고의 시즌을 보낸 맨시티의 전력강화를 위해 그바르디올을 목표로 삼았다. 

라이프치히의 막스 에벨 단장은 '우리는 Man City와 논의 중입니다.'라고 말했다. 1억 유로 이상의 비용으로 요슈코 그바르디올은 펩의 선수가 될 것이다. 이는 그바르디올을 역사상 가장 비싼 수비수로 만들 것이다.

 

 

 

'저는 요슈코 그바르디올과 그의 에이전트로부터 맨시티로 이적하고 싶다는 열망을 들었다는 것을 확인해드릴 수 있습니다.'

그바르디올은 몇 주 안에 클럽을 떠날 수도 있는 라포르테와 비슷한 위치에서 뛸 것으로 뛰게 될 것이지만, 라포르테에 대한 공식적인 비드는 아직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