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섹시스타/일반 뉴스

[풋볼런던] 손흥민이 밝힌 해리케인과의 파트너십 비결

Manchester city 27 Avenue 2021. 1. 28. 20:41
반응형

토트넘 팬들은 손흥민-해리케인 듀오가 6일 저녁 리버풀을 상대로 승점 3점을 가져올 수 있는 골을 넣는 행운이 있기를 빌 것이다.

 

두 선수는 토트넘 시즌 초반에 중추적인 역할을 했고, 마지막 몇 달 동안 4개 대회에 출전하면서 조세 무리뉴 감독으로부터 중요한 역할을 맡을 것이다.

 

이번 시즌 두 선수 모두 골과 도움 두 자릿수를 기록한 상황에서, 팀 동료를 위해 13골을 넣어 선두로 이끌 사람은 해리케인이다.

 

두 사람은 올 시즌 여러 차례 콤비를 이뤄냈고 손흥민은 같은 시간 함께 경기장에 있음에도 해리케인의 전력을 지켜보는 것이 '즐겁다'는 것을 인정했다.

 

손흥민이 BT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 

 

"우리는 많은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케인이 깊은 위치에 있을 때, 내가 뭘 할지 알고 있어요. 그리고 저는 항상 그가 무엇을 할 것인지 알고 있습니다. 저 또한 그를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왜냐하면 그는 상대 수비수들에게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케인을 보는 것은 정말 즐겁습니다. 심지어 제가 그와 함께 경기하고 있을 때도요! 그는 정말 환상적인 선수이고 정말 환상적인 남자예요. 너무 겸손하고 열심히 일해요. 우리 둘 다 더 나아지기 위해 열심히 하고 싶어요."

 

케인과 저는 서로 질투하지 않아요. 우리는 더 나아지기를 원하고 팀을 돕고 싶습니다 - 그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케인은 놀랍고, 놀라운 일을 하고 있습니다.

 

1월 초에 리즈 유나이티드전에서 넣은 마지막 득점은 손흥민이 토트넘에서 기록한 100번째 골이었다.

 

팀 동료들이 말해 때까지 손흥민은 자신이 토트넘에서 100골에 근접했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손흥민이 덧붙였다.

 

"스퍼스에서 100골을 넣는 것은 놀라운 성과입니다. 저는 지금 클럽에서 6번째 시즌을 보내고 있는데 100번째 골을 넣으려고 하는 줄도 몰랐습니다. 그들은 제가 거의 해냈다고 말했어요.

 

정말 특별한 순간이었지만 팀 동료, 클럽, 서포터즈, 가족들의 노고가 없었다면 이런 일을 해낼 수 없었을 것입니다.

 

정말 큰 성취예요. 저를 지지해 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출처 : www.football.london/tottenham-hotspur-fc/players/son-heung-min-kane-tottenham-1971323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