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섹시스타/일반 뉴스

크리스타이누 호날두는 맨유로부터 배신감을 느꼈다

Manchester city 27 Avenue 2022. 11. 14. 10:39
반응형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배신을 당했다"며 팀에서 쫓겨나고 있다고 말했다. 

 

호날두는 그가 바랬던 챔피언스리그에 출전하는 클럽으로 이적에 실패하자 그의 미래를 올드 트래포드에서 보내기로 했다. 

 

호날두는 피어스 모건과의 인터뷰에서 침묵을 깼다. 

 

호날두는 맨유의 위계질서가 당신을 구단에서 쫓아내려고 하는 것이냐는 질문에

 

"네, (에릭 텐하흐) 감독뿐만 아니라 구단에 또 다른 두세 명의 선수가 있습니다. 전 배신감을 느꼈어요" 

 

라고 말했다. 

 

고위 클럽 임원들이 당신을 쫓아내려고 하는지 다시 묻자, 호날두는 

 

"상관없어요. 사람들은 진실을 알아야 합니다. 네, 저는 배신감을 느꼈고 어떤 사람들은 올해뿐만 아니라 작년에도 제가 이곳에 없기를 바라는 것 같았습니다."

 

라고 말했다. 

 

 

호날두는 텐하흐를 존경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호날두는 11월 6일 아스톤 빌라와의 경기에서 3-1로 패한 이후 불특정한 병으로 경기에 나서지 않았다. 

 

그는 3일 전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교체 출전하는 것을 거부한 이후 에릭 텐하흐 감독에 의해 첼시전 명단에서 제외되었다. 

 

"저는 감독이 저를 존중하지 않기 때문에 저 또한 그를 존중하지 않습니다."

 

라고 호날두는 피어스 모건에게 말했다. 

 

"당신이 저를 존중하지 않는다면, 저도 결코 당신을 존중하지 않을 것입니다."

 

인터뷰는 수요일과 목요일, 이틀에 걸쳐 방영될 예정이다. 

 

"저는 팬들이 진실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클럽을 위해 최고를 원합니다. 이는 제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온 이유입니다. [전 감독] 알렉스 퍼거슨 경이 클럽을 떠난 이후, 저는 클럽이 발전한 모습을 보지 못했습니다. 아무것도 변하지 않았어요.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사랑하고 팬들을 사랑합니다. 그들은 항상 제 편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변화를 원한다면... 아주 많은 것들을 바꿔야 합니다."

 

호날두는 자신이 맨체스터 시티에 갈 것처럼 보였을 때, 맨유로의 복귀에 중추적인 역할을 했던 퍼거슨과 클럽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공유한다고 말했다. 

 

"퍼거슨은 팀이 마땅히 있어야 할 길에 있지 않다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퍼거슨은 알고 있어요. 그걸 보지 못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보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장님이에요."

 

 

 

호날두는 랑닉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호날두의 전 팀 동료인 올레 군나르 솔샤르는 호날두가 맨유로 돌아왔을 때 맨유의 감독을 맡았다. 

 

랑닉에 대해 호날두는 

 

"감독도 아닌 사람이 어떻게 맨유의 보스가 될 수 있나요? 저는 그에 대해 들어본 적도 없습니다."

 

웨인 루니는 호날두의 행동을 비판했고 호날두 또한 루니를 비난했다. 

 

"루니가 왜 저를 그렇게 심하게 비난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루니는 선수 생활을 마쳤고 저는 여전히 높은 수준에서 뛰고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