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시티/뉴스

[골닷컴] '과르디올라 재계약 이후 메시의 이적은 필연적' - 싱클레어는 바르셀로나의 스타가 전 감독과 재회할 것이라고 예측하다

Manchester city 27 Avenue 2020. 11. 21. 01:31
반응형

 

전 블루스의 윙어는 높은 수준의 감독이 새로운 계약을 맺는 것을 보고 기뻐하며, 이제 놀라운 이적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과르디올라가 블루스와 새로운 계약을 맺었음으로 리오넬 메시가 맨시티로 이적하는 것은 "필연적이다", 라고 트레버 싱클레어는 말했다.

 

높은 평가를 받은 카탈루냐의 감독은 2023년 여름까지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새로운 조건을 제안받았다.

 

그의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이 제거되면서, 맨시티는 이제 최근의 성공을 유지할 수 있는 조각들을 제자리로 돌려놓는 데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

 

거기엔 바르셀로나의 슈퍼스타 메시를 그들의 자리로 데려오기 위한 대담한 시도를 포함할 수 있다.

 

시티는 놀라운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한 자금을 마련했고 싱클레어는 아르헨티나의 우상이 전 바르카 보스 과르디올라와 곧 재회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

 

전 시티 윙어인 싱클레어는 토크Sport에서 검증된 전술가에게 신선한 용어와 에티하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충격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팬들이 이 소식을 들으면 웅성거릴 것 같다.

 

"그가 트로피를 거머쥐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은 100점의 승점, 도메스틱 트레블, 프리미어 리그 연속 우승을 이뤄냈다.

 

"그는 맨체스터 시티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해냈다.

 

"그리고 그가 세계의 어떤 선수라도 영입할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맨시티 팬들은 흥분한다. 그와 시티의 회장인 칼둔[알 무바라크]의 관계는 훌륭했고 그들 사이에는 많은 신뢰가 있다.

 

"그리고 그는 그 여정이 계속될 수 있어 행복하다고 생각한다.

 

"나에겐, 당신들은 2년 계약을 새로 체결하면서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봐라, 케빈 데브라이너가 새로운 계약을 체결할 것이라는 소문이 나돌고 있다." 나는 메시 또한 필연적이라고 생각한다.

 

"그 외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그리고 내가 응원하는 '작은 맨체스터 시티'가 세계 최고의 선수와 계약하고 아마도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할 수 있을 것이라고 본다.

 

그는 "아르헨티나로 돌아가기에는 너무 어리고 메시가 편하게 지낼 수 있는 적절한 감독이 있는 다른 클럽은 없다고 생각한다.

 

"그럴 수밖에 없는 상황인 것 같고… 그리고 나는 그 일이 일어나기를 기대하고 있어!"

 

 

 

출처 : www.goal.com/en/news/messi-man-city-inevitable-guardiola-deal-sinclair-barcelona/p7zxeh0nmv5n1xs9rj4i8i93i

 

반응형